본문 바로가기
알면좋은

여성 갱년기에 좋은 약,갱년기치료제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by 달빛모아 2020. 2. 2.
반응형

여성 갱년기에 좋은 약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갱년기약 구매시 참고하세요~ 생약성분 갱년기 증상 치료제 시미도나정, 단골약국 약사님의 추천으로 갱년기에 좋은 약이라시며 갱년기 여성분들이 먹고 효과가 좋은 약중에 대표적인거라시며 추천받아 먹고 있는데요. 복용하면서 안면홍조와 화가 자주올라왔었는데 두 증상이 좋아졌습니다.

병원의 선생님께서는 아직 검사할 단계는 아니라 시는데 제가 느끼는 증상은 노화로 인한 갱년기로 들어서는 과정같아서 작년부터 계속 고민하다가 갱년기에 좋은 약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갱년기 증상 중에 제가 자각하게 된것은 첫번째가 신경과민증입니다. 얼마 전부터 가족모두가 저의 눈치를 살피며 행동하더라고요. 대수롭지 않은 일들에 쉽게 짜증이 올라오고 화가 자주 나더라고요. 사실 큰 일도 아닌데 불같이 화가 올라올땐 화가 가라앉기를 기다리는게 쉽지 않더라고요. 걸으면서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이 빈번해져서 ‘왜 그럴까?’ 하고 자문하는 시간이 늘었어요. 이러한 시간들이 늘면서 수면장애도 생기고 생각에 또 생각이 이어져서 전신피로감과 함께 그로 인한 불편함을 느낄때가 있습니다.

몸이 가볍고 기분이 상쾌했던 때가 언제였는지... 밝고 따뜻한 햇살이 정말 그립습니다.
산후풍(?)으로 발목부터 발가락 끝까지 다년간 여러 치료에도 불과하고 시리고 차가운데 급작스럽게 얼굴에 열감이 생기고 한동안 홍당무처럼 빨개져서 당황스러울때가 있는데 지인들과의 모임이나 업무중에 이럴때는 정말이지 불편하더라고요. 이또한 갱년기 증상의 안면 홍조에 해당하더라고요.



이러한 증상으로 인해 단골 약국 약사님 추천으로 갱년기에 좋은 약인 생약성분의 갱년기 증상 치료제 시미도나정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종근당에서 나온 시미도나정인데요 120정으로 약 4개월분으로 70,000원에 구입했고 이주차정도 먹고 있습니다.

약은 크기는 작아서 먹기 불편함은 없습니다. 저는 별다른 부작용없이 먹고있는데요. 이참에 갱년기에 좋은약의 주성분인 서양승마에 대해서 알아보고 적극적으로 갱년기증상을 완화해보려고 합니다.

서양승마는 미나리아재비과에 속하는 식물로 서양승마으 뿌리제제는 50년 넘게 유럽에서 갱년기 증상 치료제로 사용되고 있는 생약이라고합니다. 갱년기 증상 개선 효과에 대한 안정성을 유럽의약품청과 천연물의약품위원회로부터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스위스에서 갱년기와 폐경기 증상 치료제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합니다.

갱년기증사 자가체크리스트입니다. 여러분도 한번 체크해 보세요.


모쪼록 이번 갱년기에 좋은 약으로 추천받에 먹게된 시미도나정이 저에게 도움이 되어 가정의 평화를 주길 희망해봅니다.
혹시나 여러분도 저와 비슷한 증상이 있으시면 갱년기에 좋은 약나 경년기치료제등을 적극적으로 찾아서 생기있는 일상을 되찾기바랍니다.

자신에게 잘 맞는 갱년기에 좋은 약을 구매하여 건강히 잘 나이드는 40대 중반이 되길 소망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갱년기에 좋은음식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혈압약을 먹어도 혈압조절이 안되는 이유, 혈압약 복용중 피해야할 음식 체크하세요.

쑥즙의효능과 부작용
파라핀치료효과와 파라핀부작용, 파라핀 치료기 효과에대해 알아보아요.
파라핀 치료기 청소법 파라핀 왁스 관리법 깔끔하게 청소합시다!~

▶ 비트차 효능과 비트차 부작용, 비트먹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