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좋은

생크림으로 맛있는 티타임! 생크림 스프레이로 홈메이드 라떼 즐기기

by 달빛모아 2020. 8. 25.
반응형

코스트코 생크림 스프레이로 홈메이드 생크림 듬뿍~ 라떼만들어 먹기

코스트코 생크림 스프레이로 홈메이드 생크림 듬뿍~ 라떼만들어 먹기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오랜기간 집콕중이라 

커피숍 생크림 듬뿍 올려진 라떼 생각이 간절하던차에 

코스트코 생크림 스프레이 휘피드 라이트 크림을 발견했어요~

생크림을 아이들과 여유롭게 먹고 싶은 마음에  

스위튼 휘피드 라이트 크림 3개 묶음 상품으로 주문했네요

생크림 스프레이는 처음 먹어보는 거라 두근두근했어요.

3개 묶음 상품으로 13,000원 초반대로 구매했어요. 

그동안은 파리***,  뚜***에서 판매하는 생크림을 간간히 샀었는데요.

한번사려면 제것과 아이들것까지 하면 3~4통은 사야 

서운한 마음없이 먹을 수 있었는데요.

요즘 처럼 더운날에는 집에와서 열어보면 

아랫부분 생크림은 많이 녹아있더라고요. 

오는동안 온도때문에 녹아내리는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더운 여름에도 보관과 이동이 수월한 생크림 스프레이로 

홈메이드 라떼를 즐겨보았네요~ 

"엄마, 빨리 케이크 만들자~ 왜 사진만 찍어? 빨리 먹자" 

아이들의 우려와 같은 성화에도 꿋꿋히 할거 다하고 

냠냠했습니다. 

살면서 처음 접하는 제품이여서 살짝 기대감도 생겼더랬어요.

ㅋㅋㅋ  완전 웃기죠~



코스트코 생크림 스위튼 휘피드 라이트 크림

Sweetened Whipped Light Cream

'개봉 후 냉장보관하시고 가급적 빨리 드시기 바랍니다.'

빨리 먹겠지 싶어서 이 글귀를 대충 넘어갔는데요.

정말 오픈한건 2~3일 안에 드셔야 겠더라고요.

저희는 아이들과 컵케이크도 만들고 이것 저것에

가득 올려 먹어서 첫번째 한병 비울때까지는 

저 글귀가 와 닿지 않았어요.

생크림스프레이는 처음 구입해봐서 상세히 살펴보게 되었네요.

생크림 스프레이 한병의 용량이 425g으로 빵과 음료에 올려 아이들과 함께 

한타임 충분히 먹을 수 있었습니다.

뒷면에 친절히 한글표시사항이 나와있어요. 

생크림 스프레이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생겼네요. 

생크림은 짤주에 넣어 짜던 습관이 있어서 

크라운 모양의 입구가 낯설지 않았어요.

이런 모양이 있어야 생크림의 예쁘고 익숙한 줄무늬가 나오겠지요.

두둥~ 설레임 가득 안고 생크림을 올려보겠습니당~

입구쪽에 저와 같이 손가락을 올려놓고 꾸~~욱 눌러주시면 됩니다.


생크림 스프레이는

처음 하는거라 모양이 그리 이쁘지는 않았지만 

살짝 위로 올라오게 했으니 만족이예요~

어때요? 쉽지요. 아이들이 서로 해보겠다고 각자의 컵을 들고

야단들이였어요. 재미있어 보였나봐요.

뭐 짤주든 스프레이든 생크림은 언제나 아이들에게 대환영이잖아요~

이건 초딩 딸아이가 초코맛 제크에 올려서 이쁘게 

데코레이션 한 모습이예요.

카페 음료처럼 초코릿도 갈아서 뿌려주면서 

이쁘다고 환호성이예요.

완전 좋아라하네요.

코스트코 생크림 스프레이 덕분에 한타임 즐겁게 보냈습니다.


사진 찍는동안 생크림이 살짝 내려 앉았네요. 그래도 맛있을듯합니다.

저는 시나몬가루 팍팍 뿌려줬어요~

[큐원 머핀믹스]

코로나로 집콕생활하면서 습관처럼 아이들과 무언가를 만드는것이 일상이 되었네요.

홈메이드 라떼에 홈메이드 컵케이크에 생크림 듬뿍 올려 먹기~

생크림 스프레이를 살짝 한번 눌러주면 이렇게 

별모양으로 나와요. 꽃잎처럼 이쁘지요~

크림은 정말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머핀 믹스로 3가지 맛을 즐겼어요.

냉장고에 있는 슬라이스 아몬드를 올린쪽

살짝 올렸는데 씹는 재미도있고 은근 고소한 느낌이 드네요.

이건 블루베리잼을 믹스반죽에 살짝 올려서 구웠는데요.

이게 풍미도 좋고 맛있더라고요. 

살짝 퍽퍽한 느낌이 드는 믹스인데 블루베리잼 덕분에

촉촉하고 맛있게 먹었네요~

요건 머핀믹스에 치즈 큐브형태로 잘라서 넣어준거예요.

아이들이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넣은 빵이 인기 만점이였어요~


ㅆ________________ㅆ~~

코스트코 생크림 스프레이 휘피드 라이트 크림하나로 더욱

풍성한 간식 타임이였어요.

크림의 맛은 기본이였고요. 이것 저것 위에 셀프로 올려먹는

재미또한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케이크도 만들고 

간단히 쿠키에 올려먹기도 좋은

 코스트코 생크림 스프레이 추천드려요.

짜~잔!~~ 이건 둘째아이가 만든 음료예요. 

생크림 스프레이를 처음 사용했는데 

처음 치고는 이쁘게 잘 올렸지요?


아!!~ 여기서 잠깐

두번째병은 한 일주일정도 기간을 두고 먹게되었는데요.

세상에나..  물처럼 나오더라고요. 가스가 빠져나가서 그런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아쉽게도 두번째 병은 알뜰하게 다먹지 못하고 버리게 되었어요.


정말 오픈하는 날, 

그날이 가장 쨍쨍하게 이쁜 생크림 모양이 나오는것 같아요.

2~3일안으로 한병은 완전히 깨끗하게 먹도록 해요 우리~~

그래야 좋죠.

ㅆ__________________ㅆ~~



코로나로인해 강제 집콕 ㅠ.,ㅠ.. (도대체 언제 끝날까요..)

 답답한 요즘

생크림 듬뿍 라떼로 맛있는 시간 가져보아요.


여기까지 생크림 스프레이 처음 사용해본 아줌마의 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2020/02/07 - [알면좋은] - 놀이수학하며 아이와요리하기 머핀믹스로 머핀만들기

2020/02/11 - [분류 전체보기] - 놀이수학 무김치만들기, 4가지의 무김치맛있게담그는법 - 깍두기와 고추물김치편

지의 무김치맛있게담그는법 - 나박김치와 생채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