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좋은

화장실 변기 오래된 찌든때 누런때 딱딱한 누렇고 시멘트같은 요석 청소하여 없애기

by 달빛모아 2020. 11. 15.
반응형

누구나 하기 싫은 청소중에 하나가 화장실 변기 청소일겁니다. 화장실 변기 오래된 찌든때 누런때, 누렇고 딱딱한 시멘트같은 요석없애는 청소 방법을 찾았습니다. 화장실 청소는 눈에보이는 곳만 쓱싹쓱싹 휘리릭닦아주고 일주일에 한번정도 심열을 기울여서 청소하는 집인데요.. 그러다보니 변기에 오랜된 누런때가 시멘트같이 딱딱해져서 안씻기더라고요. 정말이지 이제 가정집화장실변기인가 싶을 정도로 변기속 누렇고 딱딱한때는 쉽게 청소하기 어려웠습니다.

자 시작하겠습니다. 좀... 변기사진이라 많이 그렇습니다. 참고하세요 ㅠ.,ㅠ....

 

화장실 변기 오래된 찌든때 누런때, 딱딱한 누렇고 시멘트같은 요석 청소하여 없애기

집안 화장실 변기 상태가 이렇게 공중화장실의 변기마냥 오래되어 딱딱해진 누런때가 한자리 딱하고 잡아 있는 상태였습니다....@.,@... 정말이지 모든 집 청소가 매일하기 싫지만 화장실 변기 청소는 정말이지 더욱 매일 하기싫은 것이기도합니다. 그래도 매일 손이 안가면 변기 상태가 앉을 수없는 지경까지 가니 눈에 쉽게 보이는 곳만 살짝살짝하는 수준이였기에... 변기속 누런 요석이 생기는 이런 상태까지 오고말았습니다.

먼저 거실화장실의 변기속 오래된 찌든때, 누런때부터 청소하여 제거하고 안방화장실 변기의 딱딱해서 시멘트 덩어리 같은 누런때, 이를 요석이라고 하더라고요. 암튼 이놈의 요석또한 청소하여 없애버렸습니다.
변기 청소세제 구입시,  변기 요석 제거제  구매도 체크해보세요!  완전 개운해서 글을 남깁니다~

지저분한 사진이니 알고 보셔야해요... 많이 부끄럽지만 위의 사진처럼 새롭게 태어난 저희집 변기가 넘 이쁘게 보여서~~~ 화장실 변기 오래된 누런때 없애는 방법을 공유하기로 했습니다.

신랑의 손을 빌려 변기의 오래되어 찌든때 누런때 요석을 닦으려 무진 노력을 해보았는데 힘으로는 절대 안되는 듯 했습니다. 그래서 [변기 누런때] 급 검색의 검색을~~ 하여, 소변기 요석 제거제 S 크린이라는 것을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이것 이외에도 요석제거제를 검색하니 많은 제품이 나와 있더라고요.

변기의 오래된 찌든때 누런때인 요석없애는 방법을 요석제거제에 써있는데로 변기속 물을 다빼주고 용액을 붙고 기다리기를 3~4시간 - 저희는 그동안 외출해서 기다림이 길거나 지루하지 않았어요.

정말이지 깜짝 놀랐습니다!!!


변기 속 딱딱한 시멘트 같았던 찌든때, 누런때가 액체화되어서 저렇게 부유물이 떠있는 누런오물로 되어있었어요.

요석제거제 설명서를 따라서 솔로 살짝 닦아낸 모습입니다.

화장실 변기 오래된 찌든때, 누런때 묵은 딱딱한 누렇고 시멘트같은 요석 청소하여 없애기 성공입니다!!!

화장실 변기 오래된 찌든때, 누런때 묵은 딱딱한 누렇고 시멘트같은 요석청소하여 없애기
너무나 기뻐서 약간의 이물질이 있음에도 사진을 찍게 되더라고요.
정말 신기했어요.~~

보세요~ 안쪽 깊숙히 까지 변기의 누런때가 없어졌어요~

깨끗해진 화장실변기를 보니 정말이지 너무나 기뻤어요~
오랜시간 해결하지 못했던 골칫거리가 한방에 뻥뚤려 내려간 느낌였어요~

보세요. 정말이지 깔끔해졌지요?
화장실 변기 오래된 찌든때, 누런때, 묵은때, 딱딱한 누렇고 시멘트같은 요석 청소하여 없애기 성공이예요~
시중에서 판매하는 요석제거제를 사용했고요.
중요한 포인트는 변기속 물을 전부!!~ 전부 제거해야해요

반응형

종이컵을 이용해서 화장실 변기속 물을 최대한으로 제거해주고 그리도 남은 물은 화장지로 흡수하는 방법으로 했어요.

새로 설치한 변기마냥 깔끔해져서 청소하고 기분좋은 느낌을 제대로 느끼게 되었습니다.
저도 했으니 여러분도 잘 하실 수 있으실 꺼예요.
정리해드릴께요~


화장실 변기 오래된 찌든때 누런때 묵은 딱딱한 누렇고 시멘트같은 요석 청소하여 없애기
1. 화장실 변기 물잠그기
2. 변기속 물을 완전하게 제거하기 (종이컵과 화장지를 활용하세요)
3. 요석제거제를 부워준다.
4. 3~4시간 충분하게 불려준다.
5. 청소 솔로 쓱싹쓱싹 닦아준다.
아~~ 전과정에 마스크를 쓰고 했어요~ 설명서에 약품 냄새가 날 수 있다고 마스크 착용을 권장하더라고요.

어때요? 어려워 보이시나요?
저는 앞으로 많은 분들이 이렇게 청소하셔 변기속 오래되어 찌든때, 누렇고 딱딱한 누런때를 청소하여 없애시길 정말이지 추천드려요~ 속이다 시원하더라고요.
특히나 이사할때는 화장실 변기속 찌든때, 누런때가 신경쓰이잖아요. 그렇때 변기속 누런때를 청소하여 남김없이 없애버리자고요!!

오늘 글은 조금 지저분하지만 일상에서 충분히 경험할 수있는 불편한 부분을 속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라 공유합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