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흑염소 한마리 가격, 흑염소 효능, 흑염소 진액 부작용

by 달빛모아 2021. 3. 7.
반응형

 

건강한 사람 운동 다이어트

흑염소 효능으로 몸이 찬사람에게 좋다는 소리를 듣고 흑염소 한마리 가격, 흑염소 효능, 흑염소 진액과 흑염소 진액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흑염소 효능으로 원기회복에 좋다고하여 부모님께서 알고 계시는 지인분이 운영하시는 농장에서 흑염소 진액을 만들어 보내주셨는데요. 흑염소 진액구입시  흑염소 한마리 가격과 흑염소 효능 그리고 흑염소 진액 부작용까지 꼼꼼하게 공부하는 시간을 갖도록하겠습니다.

흑염소 효능이 많다는데 흑염소 한마리 가격은 ?

"

2021년 3월 기준

흑염소 한마리가격

38만원

어린 흑염소 한마리 기준

"

몸이 약하신 시어머니께서 간간히 흑염소 진액을 드시는데요. 올해는 흑염소 한마리 가격이 작년에 비해서 몇만원 더 올랐다고 합니다. 흑염소 진액을 만들때 흑염소 한마리 가격이 38만원이고 그외에 가공비와 부원료(추가 한약재)는 별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흑염소 진액에 넣을 한약재는 먹는 사람의 체질에 맞게 한의원에서 진맥 후에 별도 준비해가서 추가 넣어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번에 저희가 받은 것이 그렇게 하여 내린 어린 흑염소 진액인데요.

흑염소 효능을 높이기 위해서 흑염소 진액에 추가로 스트레스가 많은 날에 잠을 잘 못자고 소화가 잘안되는 부분이나 몸이 찬 부분에대해 보완해줄 수 있는 한약재를 별도 구매하여 준비해 가셨다고 합니다.

저희가 구매한 흑염소 진액은 10개월 미만의 흑염소를 활용한다는데요. 흑염소 한마리 가격이 38만원이고 한번에 내려지는 흑염소 진액이 140포 정도 된다고 합니다.  흑염소 구입하시때 참고하세요

흑염소 진액을 하루 두포씩 복용하면 2달하고도 20일 분량이 됩니다. 택배로 받자마자 냉장고 야채칸에 넣어뒀는데요. 생각보다 흑염소 진액의 량이 많아서 김치냉장고의 칸이 비워지는데로 옮길 계획입니다.

흑염소 진액은 처음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흑염소 효능은 좋다는데... 이쁜 아기염소의 모습이 생각나서 흑염소 진액을 받아 정리하면서도 맘이 썩 좋지는 않았습니다. 야채즙이나 과일즙에 익숙한 생활을 해왔어서인지 흑염소 진액을 먹는다는 부담감때문에 흑염소 진액을 받은 당일에는 먹지도 못하고 보관만 해놓았습니다.

시어머님도 함께 흑염소 진액을 몇년차 드시는터라(흑염소 효능이 일반 한약드실때 보다 좋은셨데요) 시어머님께서 흑염소 진액을 따뜻하게 하여 마시는 방법을 설명해주셔서 이틀날 부터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흑염소 진액은 살이 찌면 먹는걸 바로 중단하기로 하며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살이 찔 나이인가? 갱년기로 몸의 여기저기에서 이상신호를 보내오고 하니 운동하는 시간보다 침대에 누워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살이 부쩍 늘었습니다. 배가 점점 나와서 옷 사이즈가 계속하여 커지고 있으니 계절이 바뀌는 요즘 같은 시기가 참으로 스트레스가 많아지는 시간입니다.

흑염소 진액, 흑염소 한마리에서 140포 가량 나온것을 시어머님와 반반 나눠서 복용하기로 하고 한박스를 받았는데요. 은근히 무겁더라고요. 그간 코로나로 집콕하며 지내온 시간도 있고 피곤함에 계속 누워 있어 확찐자가 되어있더라고요.흑염소 진액은 갱년기 증상과 함께 몸이 아픈곳이 많아져서 원기 회복 차원에서 먹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제가 먹는 흑염소 진액이 제게 효능이 클까요?
아님 흑염소 진액 부작용이 클까요?
(시어머니께서 흑염소 진액의 부작용으로 살이 찐다!~ 라고 하셨어요. ㅠ.,ㅠ... )

살을 찌우는 것보다 살을 빼는것이 더 어려워진 요즘이잖아요. 흑염소 진액으로 흑염소 효능을 본들 살을 찌우면 안되지요... ㅠ.,ㅠ;;..... 살을 빼기가 너무 힘듭니다.
아무튼 이번에는 흑염소 진액을 먹는동안 식단 관리를 잘 해보려 합니다.
흑염소 한마리 가격이 38만원이나 되니 만만치 않은 가격이잖아요.
흑염소 진액의 효능은 높이고 부작용은 미리 파악하여 흑염소 진액 부작용을 줄이는 방법을 찾아보려고요.

흑염소 효능

흑염소 진액의 효능으로는 허약체질을 보신시키고 몸을 따뜻하게 하여 몸의 기력을 회복하는데 좋다고 합니다.
또한 흑염소는 세포 노화방지에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흑염소에는 토코페롤(비타민E)이 풍부하여 세포의 노화를 막아주며 세포막을 보호해 골격근으 손상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다른 흑염소 효능으로는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노화를 막아준다고 합니다. 이는 참으로 반가운 소리이네요~
연일 건조한 날씨에 미스트를 종종 사용하고 있는데 피부노화에 좋다니 흑염소 진액은 처음이지만 참고 마셔보기로 하지요...

그리고 최근 저에게 일어난 증상으로 부정출혈이 있는데요. 산부인과 초음파 진료상에는 자궁에는 이상없는데 부정출혈이라는 이상증상은 있는 이상한 상황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흑염소 효능으로 여성질환 방지에도 그 효능이 있다고 나와 있으니 흑염소 진액 열심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흑염소 효능으로 칼슘과 철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산후 조리에도 좋고 여성들의 생리불순이나 임산부의 유산을 방지하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나와있습니다. 생리불순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부정출혈이 있는 제게도 흑염소 진액을 마시면 분명 도움이 되겠지요? 뭐.. 추위를 잘타니 흑염소 진액이 몸을 따뜻하게 해준다니 그것만으로 좋습니다.

흑염소 효능으로 허약한 체질인 사람들에게 보신효과가 있다는데요. 흑염소가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고 단백질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흑염소 진액 부작용

"

흑염소 진액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은 피하세요!!

"

 

흑염소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크게 부작용이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흑염소 효능으로 몸을 따뜻하게 해주므로 평소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은 흑염소 진액을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흑염소 진액 과다 섭취시 설사, 복통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흑염소 진액을 처음 드시는 분이시라면 하루 적정 섭취량을 체크해보시면서 드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흑염소 진액 권장 섭취량은 하루 두포 정도 됩니다.
우선 흑염소 진액을 한포정도 중탕하여 드셔보시고 설사나 복통이 없는지 살펴보신 후 하루 두포 드시는 것도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몸이 따뜻해지면 몸이 개운하고 활기가 생기잖아요.
이왕 냉장고에 보관하게 된거 꾸준하게 잘 챙겨 먹고 건강생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흑염소 진액을 생각하고 계신분께 참고가 되셨으면 하여 흑염소의 효능과 흑염소 진액 부작용 등을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맥박 정상범위 성인 정상 맥박수/맥박 정상수치 알아보기

건강검진에서 동성 서맥이라 나와 성인 정상 맥박과 맥박 정상범위를 알아보고 맥박 정상수치에 대해 꼼꼼히 체크하여 정상 맥박수 이상(빈맥)또는 정상 맥박수 이하(서맥)의 맥박수일 경우

moonlightlove.tistory.com

 

 

여성 갱년기에 좋은 약,갱년기치료제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여성 갱년기에 좋은 약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생약성분 갱년기 증상 치료제 시미도나정, 단골약국 약사님의 추천으로 갱년기에 좋은 약이라시며 갱년기 여성분들이 먹고 효과가 좋은 약중에

moonlightlov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