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장피부과 점빼기기간과 점빼기비용 및 점빼기관리

by 달빛모아 2021. 2. 25.
반응형

귀뒤 피지낭종이 생겨서 장피부과에 다니기 시작했는데요. 인천 장피부과에 이틀에 한번 방문하다보니 얼굴 피부를 자주 살펴보게 되더라구요. 인천 장피부과 방문후 점빼기기간과 점빼기비용 및 점빼기관리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로인해서 집콕생활을 한다고 선크림 바르는것을 게을리했더니 여기저기 점과 기미들이 보여 인천장피부과내의 피부관리실상담을 하였는데요. 총15회의 피부관리 코스를 받기에는 코로나상황에 아니다 싶어서 일단 눈에 보이는 점부터 제거하기로 했습니다. 

인천 장피부과에서는 점빼기기간을 10월에서 2월사이를 추천하고 계셨습니다. 다른 피부과에서도 이기간을 추천하시던데요. 아무래도 그외의 계절에는 외부활동량이 많아서 자외선차단 크림을 발라도 점빼기를 한 후에재발점이 많이 나타나기때문이 아닐까합니다.

어른들도 실외 활동이 줄어드는 계절인 늦가을에서 겨울까지를 점빼기기간의 최적의 시기라고들 합니다.

장피부과에서 추천하는 점빼기기간은 10월~2월사이가 가장 적합하다고 합니다. 

인천 장피부과 피부관리코스에서 레이저시술과 피부재생코스를 15회를 한 패키지로 한다는데요. 

1회 시술시간은 대략 1시간내외라고 합니다.  재생코스에서 얼굴팩등을 할때는 추가시간이 얼마정도 더 있다고 하네요. 

코로나로 집콕생활만 하니 피부관리며 홈트도 규칙적으로 하지 않아서 피부탄력, 모공케어, 기미제거등 피부관리코스를 밝아야하는 것들이 눈에 확들어왔지만... 마스크 벗고 하는 코스라서 조심스러워 차후에 진행해볼까합니다.

인천 장피부과에도 코로나 시기인 지금과 같은 상황에서는 재생코스를 제외하고 레이져토닝만 단기코스 패키지가 있으면 좋겠는데요.. 재생코스는 재생크림이나 로션같은 제품으로 대신하고요.. 아무튼 횟차수가 너무 많아서 지금은 생략하기로 했습니다. 

일단 집에서 정기적으로 팩을하며 피부수분 유지 및 비타민C를 섭취를 해주는 쪽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점빼기관리에서도 비타민C가 함유된 과일과 야채를 섭취하고 규칙적인 수면을 하라고 합니다. 

이번에 저는 전체적으로 5개의 점을 제거하기로 했습니다. 기존에 없던 점들이 시간이 지나면서 생겨나더라고요.

점빼기는 10년 전쯤에 한번 하고 그 이후에는 점빼기만 별도로 한적이 없었거든요.

장피부과 작고 깊지않은 점 5개에 점빼기비용은 3만원(부과세별도 및 패치별도) 입니다.

인천 장피부과에서의 점빼기비용은 3만원정도 들었습니다. 

부과세와 패치가격은 별도였고요. 총 5개의 점을 제거하기로 했는데 시술도중에 붉은색의  ?종을 제거해주셨습니다. 

처음 받는것도 아니였고 마취연고를 바르고 진행하였지만 피부과 레이져시술은 만만치 않은 시술입니다. 

 

반응형

피부타는 냄새와 따끔거림은 매우 불편하지요... 하지만 점빼고나서의 만족감은 높으니 꾸~욱 참았습니다.

다행히도 5개의 점 모두 깊지 않고 작은 점들이라서 시술이 빨리 끝났습니다.

장피부과에서 알려준  주요 점빼기관리  내용입니다.

인천 장피부과에서 점을 빼기전 점빼기관리부분에대한 설명을 해주셨는데요.

1. 수영, 찜질, 사우나 2주간 금지

2. 패드 2일 1회 교체 - 10일 이상 부착하기

3. 세수는 2~3일 이후로 하기

4. 선크림 바르기(자외선 차단지수 30이상인 제품)

5. 재발처치시 1년이내에 재발점으로 간주하여 기본 진료비로 처치해줌(10월~2월사이 *예약필수)

일반적으로 점빼기관리는 점을 제거후에 격한 운동등 땀이나는 행동을 자제하는 것부터 점빼기 후 딱지나 각질이 일어나면 저절로 떨어지도록 둡니다.

또한 점빼기관리로 점을 제거한 후에 일주일 정도 술, 담배등을 금하는 것을 추천하며 외출시 자외선 차단제를 수시로 덧발라주워야 합니다.

 또한 점빼기관리로 닥터비타의 비타C 크림같은 걸 바라주면 미백 유지를 높일 수 있습니다. 가격이 착하지는 않지만 피부토닝받는 가격을 생각하면!! 점빼기관리용으로 구매하여 꾸준히 발라주는것도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점빼기에 있어서 점빼기기간이나 점빼기비용은 여느 피부과나 비슷한 듯합니다.

흉터없이 진행하기 위해서는 레이저 시술을 하시는 원장님의 정확한 진단에따라 점의 종류와 피부상태를 파악하여 세밀하게 점을 제거하는 원장님의 노하우가 1차적으로 중요하다고 봅니다. 

또한 점빼기를한 당사자의 점빼기관리가 매우 중요하겠지요. 손으로 치료부위를 만지거나 딱지를 떼는 행위는 절대 삼가해야합니다. 

 

인터넷으로 [장피부과]라고 검색하니 [장의원]으로 나오네요. 지인분께서 추천하셔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보통 대기시간이 60분이상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건물에는 [장피부비뇨기과]라고 되어 있습니다. 지인분의 말씀대로 병원 입구에 간이 의자가 쌓여 있고 코로나임에도 대기실에 대기 인원이 그득했습니다. 아이들 사마귀나 티눈 제거도 잘하는 곳이라고 소문이 난 곳이라 그런지 아이들도 많았습니다. 

인천 장피부과 정보입니다.

인천 장피부과 대표번호 032-511-3353
주소 : 인천 부평구 체육관로 24 청호빌딩 303호지번복사7 굴포천역8번 출구에서301m
7호선 굴포천역 8번출구에서 50m 인천 부평구 삼산동 삼산타운7단지 정문 건너편 (베스킨라빈스 건물 3층)


인천 장피부과 영업시간
목요일 14:00 - 20:30 오전 휴무 야간 진료 종료 30분전까지 접수
금요일 09:30 - 18:30
토요일 휴무 피부관리실은 9:30~14:00 정상운영
일요일 휴무
공휴일 휴무
월요일 09:30 - 18:30 점심시간 1시~2:30 종료 30분전까지 접수
화요일 09:30 - 18:30 점심시간 1시~2:30 종료 30분전까지 접수
수요일 09:30 - 18:30 점심시간 1시~2:30 종료 30분전까지 접수

토요일은 휴무입니다. 혹여 직장인분들은 필히 참고하세요!!~

 

귀뒷쪽 피지낭종을 제거하기위해 방문하게된 장피부과는 일단 원장선생님이 매우 명확하시고 친절하십니다. 

피지낭종 치료경과도 좋았고 이후 점빼기상담도 잘해주셔서 바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상으로 장피부과를 다녀온 후 점빼기기간과 점빼기비용 및 점빼기관리 등을 정리해보았는데요 점빼기를 고민중이신분게 도움이 되었으면하여 정리하여 올립니다. 

 

인천 장피부과는 토요일 휴무에 다른 요일에도 대기환자분이 많으시니 점만 빼실 분은 사전에 예약전화를 하셔서 시술을 받고 오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점빼기가 당일 진행이 안되더라구요.

인천 장피부과에서 점빼기는 당일 진료가 안됩니다. 그러니 사전에 예약문의를 하셔서 날짜를 잡고 방문하세요~

이상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글]

2020/10/16 - [알면좋은] - 오이팩 효능 환절기 건조한 얼굴에 오이팩으로 수분공급

 

오이팩 효능 환절기 건조한 얼굴에 오이팩으로 수분공급

오늘은 오이팩입니다.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건조한 피부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건조한 얼굴피부에 즉각적이고 간단히 할 수 있는 오이팩을 추천합니다. 오이팩의 효

moonlightlove.tistory.com

 

 

 

>

반응형